반응형
#1. 최상의 결과 도출 (높을 수록 가치 증가)
- 리절상 고객들은 무엇을 원하는 가? 단순히 절세 컨설팅을 팔려하지 말고 아래를 팔아라.
더 상위 계급으로 진출
상위 계급으로 인한 존중
명예가 있어보임
권력이 있어보임
경제적 자유
#2. 최상의 결과 도출에 대한 고객의 믿음 (높을 수록 가치 증가)
숙련된 의사 vs 인턴
#3. 시간 지연 (낮을 수록 가치 증가)
고객의 구매로부터 서비스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
#4. 고객의 노력 및 희생 ( 낮을 수록 가치 증가)
살 빼는데 있어 : 헬스클럽 등록 vs 지방흡입 수술
반응형
'절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치 오퍼: 문제 및 해결_ 문제 나열 편 (0) | 2024.04.08 |
---|---|
미국 세금의 종류와 절세 플랜 (0) | 2023.08.05 |
부동산 취득세 및 한국과 미국의 차이점 (0) | 2023.07.05 |
미국 국세청 (IRS) 에 대한 이해 및 세무이슈 조정/합의 청원방법 (0) | 2023.07.03 |
한국세금의 종류와 설명 및 미국세금과 차이점 (0) | 2023.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