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세

리절상의 4가지 가치 요소

by 리절상 2024. 4. 8.
반응형

 

#1.  최상의 결과 도출 (높을 수록 가치 증가)

 - 리절상 고객들은 무엇을 원하는 가?  단순히 절세 컨설팅을 팔려하지 말고 아래를 팔아라.

    더 상위 계급으로 진출

    상위 계급으로 인한 존중

    명예가 있어보임

    권력이 있어보임

    경제적 자유 

#2.  최상의 결과 도출에 대한 고객의 믿음  (높을 수록 가치 증가)

    숙련된 의사 vs 인턴

#3.  시간 지연   (낮을 수록 가치 증가)

      고객의 구매로부터 서비스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

#4.  고객의 노력 및 희생 ( 낮을 수록 가치 증가)

       살 빼는데 있어 :  헬스클럽 등록  vs  지방흡입 수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