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학

미국 최고 법대 (로스쿨) 20개 순위 (20위)

by 리절상 2023. 4. 1.
반응형

University of Minnesota Law School (Minnesota)

미국 최고 법대 20개 순위 (20위) 는 다음과 같습니다. 

 

20위:     University of Minnesota Law School  --Twin Cities - Minnesota        https://law.umn.edu/

 

 

Home | University of Minnesota Law School

Jenkins, the William S. Pattee Professor of Law, departs this summer to become president of Bates College in Maine. During his tenure in Minnesota, he amassed a long list of accomplishments that brought fresh energy and enthusiasm inside and outside of Min

law.umn.edu

 

미네소타 대학교 로스쿨(University of Minnesota Law School)은 미국 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에 위치한 법학 대학원입니다. 1888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법학 학교 중 하나입니다. 미네소타 대학교 로스쿨은 탁월한 학문적 명성과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네소타 대학교 로스쿨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학문적 및 전문 분야에서의 교육과 연구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교는 법학 전반에 걸친 다양한 분야의 과정과 전문적인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학문적 호기심을 충족시킵니다. 또한, 로스쿨은 학생들에게 법학적 사고력, 문제 해결 능력, 전문 지식, 윤리적 책임감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미네소타 대학교 로스쿨은 미국 내외에서 인정받는 교수진과 함께 작은 교육 규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학생들에게 개인적인 관심과 지도를 제공하며, 학업과 진로에 대한 개별적인 지원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수진은 학문적 업적과 실무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최신 법률 동향과 사례 연구를 통한 실전적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로스쿨은 학생들의 법률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클리닉 프로그램과 학교 내 모의 법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실제 법률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이론과 실무의 결합을 경험하고, 법률 분야에서의 리더십 역량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로스쿨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법학 분야에서의 취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교는 교내 채용 박람회, 취업 상담, 인턴쉽 기회 등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전문 분야에서 경력을 시작할 수 있는 지원을 합니다. 또한, 미네소타 주의 법률 커뮤니티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여 졸업 후에도 학생들이 성공적인 법률 진로를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미네소타 대학교 로스쿨은 학문적 우수성,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 전문적인 교수진, 법학 경험 향상을 위한 기회 제공 등을 통해 법학 교육의 품질과 학생들의 성공을 추구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네소타 대학교 로스쿨(University of Minnesota Law School)의 학비는 일반적으로 미국의 공립 대학교 중 하나로서 비교적 경제적으로 접근 가능한 범위 내에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학비는 변동할 수 있으므로, 이는 2021년 9월까지의 정보입니다. 실제 학비는 변동할 수 있으므로,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학교의 공식 웹사이트나 학사 관련 부서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University of Minnesota Law School의 학비는 다음과 같은 범위 내에서 변동할 수 있습니다:

  • 주거 학생 (미네소타주 거주자): 약 $25,000 - $30,000 (연간)
  • 비거주 학생 (비미네소타주 거주자): 약 $45,000 - $50,000 (연간)

이러한 학비는 등록비, 학비, 기숙사 비용, 교재 및 용품비, 식비 등을 포함하지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University of Minnesota Law School은 또한 장학금과 재정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학비를 일부 또는 전액으로 상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장학금과 재정 지원 프로그램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학교의 공식 웹사이트나 학사 관련 부서에 문의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